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 론
Ⅱ.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 현황 및 전망
Ⅲ.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및 연구결과
Ⅴ. 결 론
참 고 문 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CM에서 고객만족도에 기반한 추천의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0 .01
고객충성도 차원과 이를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안경원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6 .12
인터넷 오픈마켓의 e-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0 .12
한국 배합사료 공급에 있어서 기능적, 기술적 서비스와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비용/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6
e-러닝 사이트에서 서비스품질 결정요인, 고객만족 및 고객 e-로열티간의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중요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연관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서비스 품질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3 .10
모바일 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체계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고객 만족/불만족 2차원 모형기반의 만족 고객 재분류를 이용한 고객만족경영 향상 방안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8
신입역무원의 서비스교육훈련이 직무만족도 및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10
리조트 고객유형에 따른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9 .12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4 .04
A Case Study on the Customer Loyalty through CRM : Focused on the Uzbekistan’s Mobile Telecommunication Companies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06 .12
사용자 리뷰 토픽분석을 활용한 모바일 쇼핑 앱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11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