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대한건축학회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계획계 제23권 제2호
발행연도
2003.10
수록면
163 - 166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Lots of area in downtown school is decreasing gradually but facilities area is increasing continuously. Therefore, to solve space crunch, plan that activate underground space is required. So present plan that solve increased facilities area through underground space plan. The first phase of study is space classification. Secondly, analyze interrelation with preferred factor of underground space by each space. Finally, present plan direction that consider conquest factor of underground space from education space.

목차

Abstract

1. 서론

2. 학교시설에서의 지하공간 이론적 고찰

3. 교육과정에 따른 지하공간 계획

4. 교육공간별 지하공간의 활성화 방안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540-013748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