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문헌연구
3. 이론적 기반
4. 연구 방법론
5. 사례연구
6. 토의
7.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기업의 CRM 실행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AHP 기법을 이용한 CRM 도입의 성공요인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A Study on the Key Success Factors for Knowledge Oriented Customer Partnership and New CRM Success
한국비교정부학보
2007 .01
군 병원정보시스템 구현의 중요성공요인 분석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A Study on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Enterprise Systems Implementation: A Failure Case Analysis Based on Process Theory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7 .01
Organizational Resource Based Perspective on e-CRM Satisfaction and e-CRM Succes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11
e-Learning 운영기업의 성공요인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4 .09
금융기관의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모바일 기술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데이터 웨어하우징 시스템의 구현성공과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고객자산가치관리역량' 매개효과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6 .01
Perceived Importance of e-Learning Success Factors: An Empirical Assessment of e-Learning Firm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4 .12
경영혁신을 위한 정보화의 주요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1998 .06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6
은행의 CRM 성공요인이 사용자 만족과 고객관리효과성과의 영향관계
경영논총
2004 .12
SCM의 핵심성공요인(CSF)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12
AHP를 이용한 CRM 성공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학자들의 관점에서 본 학습조직의 주요성공요인(CSF)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1999 .06
서비스 기업의 CRM 영향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 여행사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5
네트워크 관리 성공요인과 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Performance &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Network Management )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199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