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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MODEL
3. DESIGN of MULTI-LINK SUSPENSION using DOE
4. SIMULATION and RESULTS
5. CONCLUSION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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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hancement of Vehicle Handling Characteristics by Suspension Kinematic Control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논문집
2000 .10
자전거에서 서스펜션 종류에 따른 인체영향 시뮬레이션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11
후륜 현가장치 지오메트리 변화에 따른 대형 버스의 조종 안정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1 .07
하이드로포밍을 이용한 후륜 현가장치 최적설계
소성·가공
2008 .11
후륜 리지드 5링크 서스펜션을 개선한 6링크 시스템의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초기 개발 차량의 승차감 및 조정안정성 향상을 위한 현가장치 SDF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Design of Active Suspension System with Fuzzy Control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Fuzzy Control for Active Suspension System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8 .06
전륜 및 후륜 캠버각 변화에 따른 차량 조종성능 효과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1 .11
ADAMS를 이용한 차량 조종안정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09
토션빔 후륜 현가장치의 기구학적 특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스텝 조향 시뮬레이션에서 후륜 캠버각 변화가 차량 조종성능에 미치는 효과 분석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9 .05
HANDLING SIMULATION에 있어서의 SUSPENSION PARAMETERS 영향에 관하여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강연 초록집
1990 .05
후륜 캠버각 변화가 차량 조종성능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3
[차량운동성능] ADAMS/Controls을 이용한 유압식 능동 현가 시스템의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대형차량용 능동/반능동 현가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4 .06
철도차량 주행안전성 향상을 위한 현가장치 최적화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9 .11
[차량운동성능부문]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현가장치 설계와 실차 제작 및 시험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현가장치 설계시 주행성능 인자들에 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1996 .11
토션빔 후륜 현가장치의 기구학적 특성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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