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서론
2.TSHB(Tension Split Hopkinson Bar)의 이론
3.자동차용 강판의 고속인장시험 및 구성방정식 결정
4.단순화된 차체 모델의 충돌해석
5.결론
후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ASH ANALYSIS OF AUTO-BODY STRUCTURES CONSIDERING THE STRAIN-RATE HARDENING EFFECT
International journal of automotive technology
2000 .09
[구조강도부문] 인장형 홉킨슨 바의 오차 분석 및 자동차용 냉연강판의 고속인장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Tension Split Hopkinson bar를 이용한 자동차 성형용 금속 박판의 Johnson-Cook 구성방정식 결정
한국소성가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0
Tension Split Hopkinson bar를 이용한 자동차 성형용 금속 박판의 고속인장 시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구조강도부문] 동적 구성방정식을 적용한 자동차 차체 구조물의 충돌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05
[구조강도부문] 동적 구성방정식을 적용한 자동차 차체 구조물의 충돌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고속 재료시험기를 사용한 차체용 강판의 동적 물성실험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새로운 Tension Split Hopkinson Bar를 이용한 박판의 고속 인장시험 ( High Strain Rate Tensile Test of Sheet Metals with a New Tension Split Hopkinson Bar )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A권
1997 .12
차량 충돌해석에서의 동적물성치와 충돌 정렬의 영향
한국자동차공학회 Symposium
2004 .11
중변형률 속도에서의 차체용 강판의 동적 인장실험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04 .04
박판의 고변형률에서의 기계적특성을 얻기위한 Tension Split Hopkinson bar의 제작 및 실험
한국소성가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5
차체 구조용 박판의 동적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Dynamic Deformation Under a Modified Split Hopkinson Pressure Bar Experiment
KSME International Journal
1998 .12
자동차용 강판 동적물성 측정에서의 표준불확도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높은 온도와 냉각 시 박판성형의 응력변형 선도와 스프링 백 예측을 위한 수정된 Johnson-Cook 모델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2 .05
자동차용 강판 동적인장물성 측정에서의 표준불확도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Investigation on Dynamic Deformation Behavior of Ti alloy Using Split-Hopkinson Pressure Bar Technique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3 .12
중변형률 속도에서의 차체용 강판의 고속 인장실험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5 .03
개선된 자동차용 강판 동적인장물성 측정에서의 표준불확도평가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3 .05
Dynamic Tensile Tests of Auto-Body Steel Sheets with the Variation of Temperature
기타자료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