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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서론
Ⅱ.이론적 고찰
Ⅲ.연구설계
Ⅳ.자료의 분석 및 가설의 검증
Ⅴ.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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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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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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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01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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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10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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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참여와 만족간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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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11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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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11
서비스접점 당사자 간 상호작용이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고객만족ㆍ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회복속성 : 이동통신의 서비스회복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7 .08
서비스 전환기의 기존 서비스 고객충성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유료 방송서비스의 고객충성도 요인을 중심으로 -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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