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식을 키워주어야 한다
2. 층차성문제를 많이 설계하여야 한다
3. 탐구성학습을 적극 조직해야 한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1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에서 학생들의 창조적사유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3 .09
[교육 교수 탐구] 실내수업에서의 질문설정에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3 .05
[교육 교수 탐구] 조선어문실내수업에서 학생들의 사유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5 .09
실내수업에서 학생에 대한 평가를 어떻게 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07 .11
[교육 교수 탐구]학생들에게 학습방법을 가르쳐줄데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5 .05
[교육 교수 탐구] 어떻게 씌울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03 .01
[교육 교수 탐구] 학생들의 실천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5 .07
[교육 교수 탐구] 수업에서 학생들의 주체성을 체현시키려면
중국조선어문
2004 .01
실내수업의 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6 .09
실내수업효률을 높이려면
중국조선어문
2006 .07
실내수업에서의 이끌기
중국조선어문
1987 .09
[교육 교수 탐구] 탐구성학습방법 13가지
중국조선어문
2003 .09
[교육 교수 탐구] 교재와 수업을 개방할데 대하여
중국조선어문
2003 .03
[교육 교수 탐구]수업용어에 대한 약간의 고찰과 분석
중국조선어문
2005 .05
[교육 교수 탐구] 학생들의 독립사유능력을 키워주려면
중국조선어문
2003 .03
[교육 교수 탐구] 조선어문실내수업에서의 대화법의 사용
중국조선어문
2005 .01
[교육 교수 탐구] 조선어문교수에서의 가치화에 대한 탐구
중국조선어문
2005 .07
[교육 교수 탐구]말하기훈련방법 몇가지
중국조선어문
2005 .05
[교육 교수 탐구]학생들의 말하기능력을 키워준 소감
중국조선어문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