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14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 및 가설
4. 실증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제품관여(製品關輿)가 소비자(消費者) 과정(過程)에 미치는 영향(影響)
산학경영연구
1998 .01
신제품의 혁신 속성과 계획적 진부화가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인터넷 쇼핑몰 환경하에서 제품의 관여유형 및 관여수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온라인 소비자 구매결정과정에서의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The Role of Online Product Information in the Relationship between Quality, Preference and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9 .01
消費者涉入度對購買意願和購買行為的影響研究: 基於免稅店的實證分析
관광경영연구
2018 .01
사찰음식의 지각된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개인요인과 제품요인 관여도의 구전효과에 대한 차별적인 영향
경영학연구
2014 .06
환경제품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간 관계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The Moderating Effect of Deal Proneness on the Influence of Involvement on Restaurant Group-Buying Purcha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소셜 쇼핑에서 소셜 네트워크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성별과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8
상품 컬러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컬러 선호도와 적합도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2 .03
해외여행상품의 지각된 가치가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인터넷 구매결정과정에서의 관여도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8 .01
지속적 제품관여도와 소비자 요구신뢰수준 간의 영향관계: 인지된 위험의 매개 역할에 대한 실증분석을 중심으로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3 .01
사찰음식관여도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저널
201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