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광고소구 유형과 자기 검색도의 상호작용 효과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광고효과모형에 관한 문헌연구 : 모형의 검토와 제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11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수용자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5
광고유형 및 성별에 따른 광고효과와 정서반응 패턴: 스토리텔링, 이미지, 정보전달 광고를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2 .01
인터넷광고의 표현전략 :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9
The Website is Blocke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7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A Study on the Color Identity of Website : Focusing on Beverage Website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08 .12
AHP를 이용한 전자정부 웹사이트의 사용성 평가 방법론
디지털융복합연구
2010 .01
동양 문화가치관과 서양 문화가치관 표현: 온라인광고에 대한 연령별, 성별 차이에 대한 비교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인지 능력에 기반한 효과적인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배치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스마트광고의 활용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스포츠중계방송 시 노출되는 가상광고와 유니폼광고 및 경기장펜스광고 효과 비교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