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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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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게임캐릭터의 실사 움직임(Real working)과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종류별, 형태별 모델 분류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디지털기반 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에 있어서 모션캡쳐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0
디지털 모션 캡쳐(Motion Capture)를 위한 3D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종류별, 형태별 모델 분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비사실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과적인 2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3D 애니메이션 제작 관련 기술동향 분석과 제안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0 .06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3D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이론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3D Mobile Game에서의 Animation 활용사례연구 : Game [Fly to The Music]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9
3D Mobile Game에서의 Animation 12원칙 적용 사례 연구 : Game [Fly to The Music]을 중심으로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6 .06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발을 위한 배역 분석 : 미, 일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3D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파이프라인 및 적용 사례 제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3D Animation Skills Training Research based on Performance Technology : based on the 3D Animation Skills Training in R Animation Company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모션 캡처와 키 애니메이션의 비교분석 : 얼굴표정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4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모션캡쳐 데이터 활용을 위한 3D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파이프라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7
3D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사실성에 관한 비교연구 : 해피피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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