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철도학회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한국철도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논문집
발행연도
2005.11
수록면
53 - 58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With the opening of the KTX in April 2004 and launching the KORAIL(Korea Railroad Corporation) in January 2005, KORAIL company brand and service product brand were unrecognized. Each brand is very important invisible assets in KORAIL and KORAIL affiliate companies because of their powerful perception of the customers.
This study suggests that how to improve and manage KORAIL brand reputation and how can KORAIL employees differentiate other transportation system in the near future. To obtain more benefits using the brand strengthen strategy in KORAIL.

목차

ABSTRACT
1. 서론
2. KORAIL 브랜드 강화의 필요성
3. 철도공사 브랜드 강화시 기대효과
4. 브랜드 전략에 대한 철도공사 문제점 분석
5. 철도공사 문제점 해결방안
6. 브랜드 관리를 위한 세부 실행전략
7.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09-326-017517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