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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배경
3. 기계학습 활용
4. 향후 전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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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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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5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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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01
기계학습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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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7
웹기반에서 애니메이션 기법을 이용한 학습평가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1 .06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바이오데이터 분석을 위한 기계학습 기술
정보과학회지
2007 .03
“분산환경에서의 기계학습” 특집을 내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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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9
“빅 데이터 시대 확장형 기계 학습”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4 .07
Big Data 분석을 위한 Machine Learning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4 .10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열차 경로 패턴기반 애니메이션 성능 개선 기술 개발
한국ITS학회 논문지
2012 .01
3D 애니메이션 현황과 제작
정보과학회지
1999 .02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 제작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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