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오버워치’ 캐릭터의 Pose에 나타난 Line of Action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3D 애니메이션을 위한 효율적 Character Setup 고찰 - 인간형캐릭터를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비사실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과적인 2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9
애니메이션 캐릭터 개발을 위한 배역 분석 : 미, 일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애니메이션 캐릭터 산업의 현황과 발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지
2008 .03
Challenges in character animation for games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3 .01
디지털 애니메이션의 미적구조 연구 - <애니 매트릭스>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3D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이론의 구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에서의 무게중심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애니메이션의 장면연출을 위한 공간디자인 : 단편애니메이션 〈GHOST〉의 제작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8
Anima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2 .05
[한국방송개발원] 애니메이션 제작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8 .01
시대에 따라 변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성격 묘사 변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국내의 가족(Family)용 애니메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3D애니메이션에서 제작관리프로그램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 라이팅 제작파이프라인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5
작업 환경관리
산업보건소식
1984 .01
애니메이션에 반영 된 소비욕망 : 'Wellbuying Shop 1'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