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인체의 구조와 비례
3. 해부학적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방법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애니메이션에서 인체 표현에 따른 캐릭터의 형상(形象) 표현방식 분석 : 일본과 미국의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6 .06
실사인물의 조형성을 이용한 캐릭터 제작 연구 : 〈마법에 걸린 사랑〉의 캐릭터 분석 후 적용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5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다중성 연구 : TV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5 .12
3차원 캐릭터 애니메이션 산업현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3D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유형 및 성격 분석 : 픽사의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5 .10
캐릭터애니메이션 TV광고의 표현유형 분석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11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역할에 따른 DISC 성향 연구 : 미니언즈, 슈렉1,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배역에 따른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표현양상 연구 : 90년대 이후 작품의 시계열 분석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11
3D 컴퓨터그래픽 애니메이션 제작에 관한 연구 : 3D 디지털캐릭터의 표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5 .12
목소리 배우의 조형성을 이용한 2D/3D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구 : 디즈니와 픽사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9 .08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동작연기 연구
영상기술연구
2002 .12
21세기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타난 한국 캐릭터 특성 연구 - 연도별 Best 10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중국, 한국, 일본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비교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캐릭터 디자인의 조형적 특성에 관한 연구 -신체비례를 중심으로-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19 .01
애니메이션에서 선을 통한 캐릭터의 감정표현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