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국내외 연구동향
3. 90년대 광고표현
4. TV광고의 내용분석
5. 논의
6. 연구결과와 제한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igital TV 환경에서의 TV 광고 제작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TV광고의 실험적 접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외식브랜드의 TV광고속성에 대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TV광고에 나타난 여성의 몸과 이데올로기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한국과 일본 정부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TV광고에서 사용된 자막표현 현황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9 .10
미래TV개발을 위한 TV의 의미 분석 및 사용행태에 대한 연구 : TV를 둘러싼 사용자경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12
의류상품의 효과적인 TV광고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한 TV광고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한국의 광고에 표현된 성공 코드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TV광고 표현에 나타나는 스타일 유형 연구 -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드라마 형성소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TV광고 애니메이션에서 고전 회화작품의 재매개에 관한 연구 : LG전자 기업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06
A Comparative Study on Visual Communication in Advertising of 3 Leading Brands in Premium TV Market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광고서사에 관한 연구 : TV 광고 서사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