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연구의 배경
2. 기업마케팅전략의 본질변화 필요성
3. 마케팅전략으로서의 디자인전략
4.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전략의 요소
5.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디자인 프로세스상에서의 마케팅조사기법의 활용방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국외 스포츠 브랜드 디자인과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05
실내 공간 디자인에서의 환경마케팅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조형 특성을 활용한 휴대전화의 디자인 마케팅 경향 -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디자인경영 교육 시스템의 변화요소와 커리큘럼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패션산업에서의 문화마케팅 연구
한복문화
2010 .12
스포츠마케팅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12
아날로그 디자인을 활용한 그린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패션 마케팅과 사업 설계
패션정보와 기술
2005 .01
인터넷을 이용한 건축디자인 마케팅에 있어서 차별화 전략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스포츠마케팅 영역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1998 .08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도시 마케팅 전략으로서 공공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