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용어 및 개념정리
3.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 마케팅의 현황
4. 콜래보레이션 마케팅에 따른 브랜드 개성 변화에 대한 설문조사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브랜드 개성에 영향을 미치는 주도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6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한 디자인호텔의 실내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08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여가공간으로서 청계천의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2 .09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브랜드적합성이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11
골프 참가자의 골프웨어 브랜드개성, 브랜드지식,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브랜드개성과 소비자개성 연구 : 브랜드개성과 소비자개성의 일치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2
아웃도어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개성의 영향요인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12
아트(Art)와 패션브랜드(Fashion Brand)의 콜래보레이션(Collaboration)에 관한 고찰 : 2008 S/S Collection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9
아바타를 활용한 브랜드 개성의 시각화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6 .02
미용실의 브랜드 개성, 동일시, 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스포츠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특성이 브랜드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패션 콜레보레이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콜레보레이션 유형과 브랜드 민감성 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2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중국태권도 지도자들이 인식한 태권도복 브랜드개성,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19 .02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