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양관광자의 심리적 의사결정 과정에 관한 구조적인 관계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07 .05
해양관광자의 심리적 의사결정 과정에 관한 구조적인 관계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07 .07
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여행사∙항공사간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1 .01
이동통신사 서비스 요인과 전환혜택이 고객만족도와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14 .07
컨벤션 행사 주최자의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이용고객의 전환장벽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벡스코를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주관적 규범과 불평행동 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태도의 매개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6
자동차 보험에서 비대면 채널로의 전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관계혜택과 리조트 이미지, 전환의도, 재방문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골프리조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호텔고객의 행위신념과 주관적 규범이 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9 .11
잠재관광객의 위험지각이 태도, 정보탐색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고객만족과 전환비용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치과 병.의원을 중심으로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서비스이용고객의 전환비용 인식이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소비자의 문화성향과 주관적규범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9 .04
Effects of Communication Styles of Convention Service Providers on Relationship Commitment and Switching Intention : Based on the Users of Korean Convention Centers
관광레저연구
2017 .01
온라인 여행사(OTA)의 대안매력과 전환비용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 신뢰와 호텔 BRG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8
호텔기업의 고객만족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전환장벽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2 .02
호텔켄벤션센터의 전환장벽에 따른 관계결속이 전환의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관광위험지각과 태도, 구매의도 및 전환의도 간의 관계성 연구 : 서울지역 여행사 직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3
이동통신 이용고객의 만족, 결속,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