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연구 목적 및 필요성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축제 평가 속성과 축제 만족도에 관한 연구 : 대한민국 우리 술 대축제를 대상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6
지역축제 평가요인이 축제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태백산 철쭉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11
지역축제의 유형에 따른 방문행태특성 및 성과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03
태백산 철쭉제 관람객 만족이 전체만족, 추천의사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14 .12
ESM을 이용한 축제참가자의 몰입유형에 따른 만족도와 재참가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 제3회 남원허브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9
축제체험요소가 즐거움정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한민국와인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테마파크에서의 고객 체험이 신규 콘텐츠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지지의사에 미치는 영향 : Pine과 Gilmore의 체험(4Es)요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체험경제이론을 기초로 한 고객 체험품질 향상을 위한 체험마케팅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체험경제(4Es)이론에 따른 축제방문객의 행동의도와 체험관광개발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양양송이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3
축제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태도,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천쌀 문화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3
체험경제(4Es)와 체험마케팅(SEMs) 관점에 의한 축제에서의 관광객 체험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산 해미읍성역사체험축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7
체험경제이론을 적용한 축제방문객의 만족도가 지역이미지 및 지역신뢰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양양송이축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7
지역축제 서비스품질이 방문자의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단오제 방문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0 .07
축제동기가 만족 및 재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경기도 광주지역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3 .02
체험경제 이론을 이용한 축제체험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