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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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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졸중 환자의 언어/인지 재활 치료를 위한 기능성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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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3
뇌졸중 환자와 가족 보호자를 위한 재활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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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뇌졸중 장애인의 정서적 자각 수준과 스트레스가 지역사회 참여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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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4
뇌졸중 환자의 재활 및 교육을 위한 기능성 게임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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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11
A review of the effects of environmental enrichment on stroke in animal experimental models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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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4 .09
물리치료 중재가 뇌졸중 환자의 신체조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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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졸중 후 상지기능 개선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급성기 뇌졸중 환자의 뇌졸중 후 우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0
만성기 뇌졸중 환자의 재활인식에 대한 주관성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5
뇌졸중 후 상지기능 개선을 위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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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6
뇌졸중 환자의 Charlson Comorbidity Index에 따른 사망률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뇌졸중 환자가 지각한 스트레스와 임파워먼트가재활동기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그룹 활동 프로그램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사회적 상호작용과 활동 수행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활용한 뇌졸중 환자의 가상현실 기반 재활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Effects of a Portable Computerized Cognitive Training System on the Visual-perceptual Function of Stroke Patients with Mild Cognitive Impairment : A Pilot Stud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뇌졸중 환자의 재활동기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요인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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