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정보재의 단위와 가치
3. 정보재와 잉여가치
4. 정보재와 지대
5.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잉여가치와 계급투쟁의 변증법, 그 지양을 위하여
마르크스주의 연구
2005 .11
정보상품의 가치와 지대
뉴 래디컬 리뷰
2005 .12
미디어 상품의 가치와 사회적 가치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상품별 소비자 정보 요구의 내용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2 .06
알고리즘과 빅 데이터 : 코드와 흐름의 잉여가치
경제와사회
2020 .03
〈 ‘좋아요’의 가치〉에 대해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3 .11
노동가치론으로 읽는 상품기호학
뉴 래디컬 리뷰
2003 .12
다단계 상품과 비다단계 상품 비교를 위한 기초 조사
조사보고서
2010 .12
알아두면 유용한 금융상품
초등우리교육
1994 .07
알아두면 유용한 금융상품
중등우리교육
1994 .07
[발제1]고부가가치상품 개발을 위한 예술의 역할 : 기업의 Image혁신과 문화의 상품화 전략
문화정책논총
1993 .12
국제상품시장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5 .12
2005년 국제상품시장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4 .12
문화상품과 디자인
열린충남
2005 .01
[직업영역개발 2019-02] 온라인상품정보원 : 정신장애인, 최적의 상품정보 제공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다
연구자료
2020 .04
勞動價値論의 敍述體系에 관한 硏究
질서경제저널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