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기존연구
3. 제안 분석절차
4.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CRM을 위한 분류 기법과 연관성 규칙의 통합적 활용;신용카드 고객 이탈 예측에 활용
국제컨퍼런스 자료집
2007 .01
SOM을 이용한 고객의 이탈 가능성 분석 및 이탈 방지 방법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비계약업종의 이탈관리전략을 위한 상대적 이탈정의 모형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효과적인 캠페인 관리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기반의 CRM 전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시장세분화 모형 결합을 활용한 효과적인 생명보험 고객이탈예측모형에 관한 연구
보험학회지
2006 .01
Application of Sequential Nonlinear Dimensionality Reduction for Churn Prediction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비계약업종의 이탈관리전략을 위한 상대적 이탈정의 모형 개발
마케팅연구
2012 .09
협력적 필터링에서 고객의 응답성향과 예측치의 관련성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개인구매패턴을 이용한 상대적 이탈예측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8
[B2 전자상거래(2)] 이동통신회사에서의 Customer Value측정을 통한 고객 세분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고객평생가치 모델의 통신산업 응용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SA2 전자상거래(3)]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동적 고객 분류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서비스 고객화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우체국 맞춤형우편서비스 마케팅 활성화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08 .02
이동통신시장에서 전환장벽의 변화가 고객유지와 고객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고객참여가 고객성과에 미치는 경로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국내 초고속인터넷 고객전환 행위특성 및 영향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보험회사 재무상담사의 고객관계관리(CRM)에 관한 연구
한국행정과 정책연구
2009 .12
Customer Churning Forecasting and Strategic Implication in Online Auto Insurance using Decision Tree Algorithms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