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피트니스 클럽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마케팅 믹스요인 및 재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11
노인여성의 복합운동이 혈중지질 및 LDHㆍCPK에 미치는 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수영참가자의 참여동기와 몰입, 마케팅 만족도와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2
방과 후 유소년 스포츠클럽 이용자의 이용만족이 재이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츠센터 고객의 마케팅믹스 만족이 고객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제품디자인 마케팅의 요소와 믹스 개념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복싱클럽 마케팅믹스 전략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스크린 골프장의 마케팅 믹스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0
해양레저스포츠 마케팅믹스 요인이 서비스품질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인터넷 스포츠 콘텐츠 이용동기와 이용만족 및 재이용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대학생들의 인구통계학적특성에 따른 해양스포츠시설 이용만족도가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8
유소년 스포츠클럽 참가자의 참여동기와 만족도 및 재이용 의사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스포츠센터 회원들의 소비 만족도와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8
스포츠센터 물리적 환경과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골프연습장 유형에 따른 마케팅믹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스포츠센터 경 영을 위한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의 실증적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11
스포츠센터 회원들의 인구사회학적 특성과 마케이팅믹스와의 차이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