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무역전시회의 의의와 참가 목적
Ⅲ. 무역전시회의 참가 목적과 국제 마케팅적 기능
Ⅳ. 통합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무역전시회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역전시마케팅(Trade Show Marketing)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5 .04
전자무역 구현특성에 따른 성과측정 지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전자무역 확산을 위한 e-무역상사 역할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6
인지특성이 전자무역 활용수준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12
e-L/C 활성화 과제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12
전자무역 분야 연구의 현황과 과제
계명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단행본
2010 .05
전자무역 분야 연구의 현황과 과제
경영경제
2010 .05
e-Trade Models and Korean e-Trade Companies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Issues in Korean Trade 1999
[KIEP] 연구보고서
2000 .04
전자무역의 연구범위와 연구방법에 관한 고찰
무역학회지
2001 .09
무역2.0 교육 도입과 전략무역의 제안
통상정보연구
2008 .06
U-Trade 시스템 환경하에서 전자무역 네크워크 접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8 .12
A Study on Korea's Global e-Trade Infrastructure and Suggestions for Its Competitive Strategy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3 .10
서비스무역 프로세스 분석과 시사점
무역학회지
2006 .11
차세대 전자무역 시스템의 요건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7 .12
U-Trade 시스템 환경하에서 전자무역 네트워크 접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8 .11
미국ㆍ일본ㆍ중국ㆍ한국간의 국제무역 파급효과 분석
무역학회지
2003 .04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활용요인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