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이용객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몰입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에 따른 관계몰입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12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시민행동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8
골프장 소비자가 인지한 고객만족과 고객신뢰 및 고객몰입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소비자의 동기와 고객만족, 몰입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통한 마케팅전략 : 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츠센터 이용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서비스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스포츠 센터 구성원간의 인간관계와 소비자만족과의 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0 .06
스포츠센터의 관계효익,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11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센터의 Service Encounter,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관계몰입 및 관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8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스포츠센터 고객접점서스비스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고객참여행동과 고객시민행동이 휘트니스센터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태권도장의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태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11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공정성,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온라인 스포츠용품 이용고객의 사회적 실재감, 웹사이트 명성, 상호작용성과 고객신뢰, 관계몰입 및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