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전자상거래의 개요와 국내외 동향
Ⅲ. 전자상거래의 마케팅 환경 변화
Ⅳ. 전자상거래 시대의 마케팅 환경 변화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자상거래를 둘러싼 제문제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1999 .12
국내 전자상거래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0 .12
전자상거래시대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전자상거래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 리서치의 모색
산업경제연구
2000 .09
전자상거래의 도입이 전략의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0 .06
A Review on the Critical Issues for Global Electronic Commerce
산학경영연구
1999 .01
전자상거래시장에서 네트워크 효과에 따른 기업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04 .10
전자 상거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1 .01
전자상거래와 물류정보화 통합전략 ( Integrated Logistics Information Strategy with Electronic Commerce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충남지역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4 .12
전자상거래의 전자결제시스템 활용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2 .05
전자상거래에서의 계약성립상의 법적 문제
경영법률
2005 .01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국제규범화에 따른 주요 과제별 대응방안
통상정보연구
1999 .06
전자상거래를 통한 농산물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02 .06
E-commerce 기업의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경영경제연구
2010 .12
한ㆍ중 전자상거래 협력방안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03 .01
Analysis on China’s E-commerce Strategy: A Case Study of Alibaba
전자무역연구
2016 .01
전자 상거래 시대에 적합한 배송 방식 결정에 관한 기본 연구 ( A Preliminary Survey on The Design of Efficient Delivery System for The Electronic Commerce Era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