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및 분석
Ⅳ. 분석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사용용이, 의료정보, 심미성, 안전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관계몰입을 조절변수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1 .04
조직요인, 웹사이트 개발수준 및 사용자만족도와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웹 사이트의 정보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6 .12
E-Service Quality and E-Customer Satisfaction : An International Comparison of Korean and U.S. Social Networking Sites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9 .04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사용자 중심의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주요 평가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 과학관련 사이트를 중심으로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04 .05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고객만족의 매개역할과 관여도와 즐거움의 조절역할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여도의 조절효과와 항공 서비스 전략적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1 .01
중국 인터넷 사용자들의 인터넷 건강정보 평가에 관한 연구 : 경험과 품질 그리고 고객만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12
웹 사이트 성공 영향요인 도출과 웹 사이트 유형별 비교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여행사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06
벤처기업의 웹사이트에 대한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의 구조적 관계
벤처창업연구
2013 .12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과 관계몰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