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시작하는 말
Ⅱ. 공공서비스의 성격과 이용관계
Ⅲ. 공공서비스에 대한 소비자평가
Ⅳ. 공공서비스 공급방식의 전환
Ⅴ. 맺는 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지향성 확보방안(Ⅰ) : 고속도로서비스를 중심으로
정책연구보고서
2006 .09
요금재 공공서비스의 소비자권익증진 방안 연구 : 소비자피해구제를 중심으로
정책연구보고서
2005 .05
공공서비스 관리에 있어서 시장지향적 접근방법의 발전에 관한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1 .02
소비자지향적 행정체계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4 .12
소비자 지향적 기업 경영에 관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1995 .06
공공정보의 보편적 서비스를 위한 정책 방안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1
공공의 적
교육비평
2005 .08
길에서 공공성을 만나다
앞,뒤 바라보다
2009 .06
주어진 공공성에서 만드는 공공성으로
중등우리교육
2001 .04
지방자치단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이용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2
공공서비스 관리이론의 한국적 적실성에 관한 비교연구 : 신공공관리론과 신공공서비스론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08 .08
소비자 행동연구의 경험론적 접근
광고연구
1989 .06
한국에서의 공공서비스 연구경향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2
이동통신서비스와 소비자보호방안
정책연구보고서
2006 .12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정보탐색 특성에 관한 연구 : 의료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디지털콘텐츠 서비스와 소비자보호 방안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