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소비자의 부적절한 불만행동 정의와 유형
3. 소비자의 부적절한 불만행동 범위와 결정요인
4. 기존 연구에 대한 해석과 한계
5. 소비자 책임과 소비자의 부적절한 불만행동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소비자법의 최근 동향
외법논집
2007 .01
소비자권익 실현을 위한 소비자 참여 역할
소비자문제연구
2004 .12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한국과 EU의 소비자시장성과 비교
소비자정책동향
2015 .02
2017 소비자시장평가지표 15대 시장영역별 주요현황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7 .10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대학생 소비자의 확장된 소비자 역할 수행에 따른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구
소비자문제연구
2011 .10
Q 방법을 이용한 소비자 유형화
마케팅연구
1999 .12
노인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03 .12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21세기의 소비자문제 해결을 위한 소비자정책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소비자 의사 결정의 합리성과 소비자 교육 : 소비자 선택의 경제학적 분석에 대한 비판
소비자문제연구
1993 .06
서비스 시장의 소비자지향적 수준 진단 및 개선 연구 -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활용연구 Ⅰ-
정책연구보고서
2019 .12
진화하는 소비자, 급변하는 패션시장 : 2015 중국 소비자와 패션시장의 미래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2017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개선 및 생산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2010년 부동산시장과 소비자인식 동향
건설경제
201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