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AND RESEARCH MODEL
3. METHODOLOGY
4. RESULTS
5. DISC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MB의 수용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6
기능적 속성을 고려한 DMB 서비스의 채택 결정요인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12
방송ㆍ통신 이용성향이 DMB 채택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유용성과 개혁성향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7 .09
수정된 기술수용모델2(TAM2)를 이용한 지상파 DMB 휴대폰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06 .12
잠재적 사용자의 성향이 DMS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6 .10
위성 DMB사용자 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7 .01
디지털 멀티미디어 방송의 선호 콘텐츠 및 타 매체 이용특성에 따른 이용의향 요인 분석
경영과학
2008 .03
우리나라 DMB 도입 정책에 있어서의 쟁점과 과제
방송문화연구
2005 .06
미디어 및 정보통신서비스 이용행태가 DMB서비스 가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7 .03
DMB, 꿈은 이루어진다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DMB 왜 헤매나?
관훈저널
2006 .12
전자정부 서비스의 지속적 수용 강화를 위한 통합적 접근 : 실증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3 .03
소비자 혁신성이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과 가격 민감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4
4G Adoption : A Survey of Vietnam Market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2
지상파 DMB의 서비스 특성과 사용자 특성이 수용의 내 · 외재적 동기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12
지상파 재전송 이슈를 통해 본 DMB 콘텐츠 공급과 공정경쟁
한국방송학보
2006 .04
고객 특성별 DMB광고 수용 반응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3
u-Broadcasting의 출현과 방송 소비문화 가족 텔레비전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언론과 사회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