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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방법
Ⅴ. 분석 및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SUMM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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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편의점 패스트푸드의 지각된 품질과 지각된 위험, 고객만족, 본사의 신뢰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한ㆍ일 비교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08 .03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베이커리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가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4 .01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경영학연구
2004 .12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6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수입건설기계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가치와 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Switching Costs as a Mediating Variable for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여행사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 랜드오퍼레이터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04
호텔 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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