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1. 서론
2. 경험디자인에 대한 이해
3. 사용자 경험의 성립과 구조
4. Experience Cube Model의 개발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 제품을 평가하는 방법 : 심층 인터뷰, 설문 방법론을 이용한 새로운 평가 방법론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경험 샘플링 방법을 이용한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 요소 도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사용자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집단에 관한 연구 : 존 듀이의 경험이론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제품 사용 중 표출되는 사용자의 감성과 제품 만족도
감성과학
2014 .01
경험가치 기반 제품-서비스 융합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What is beautiful is usable”이 항상 유지되는 것인가? : 심미성이 사용자 경험 요소에 미치는 영향에서 사용 기간의 조절 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새제품 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5 .01
새제품 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5 .01
새제품 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5 .01
새 제품 새 기술
과학과 기술
1993 .01
새제품/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8 .01
새제품 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5 .01
새제품/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8 .01
새제품 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5 .01
새제품 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5 .01
새 제품ㆍ새 기술
과학과 기술
1993 .01
새제품 새기술
과학과 기술
1995 .01
사용자 경험과 디자인에 있어 왜 숫자가 필요한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02
사용자 활동을 고려한 사용자 경험 중심의 제품 디자인 컨셉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6
사용자 중심의 제품 개발을 위한 사용자 연구 소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