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디지털시대 영화산업의 매체경제학적 접근
Ⅲ. 디지털 도입에 따른 영화산업의 변화
Ⅳ. 영화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3 .11
관광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한국관광정책
2014 .09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보
1992 .12
대학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통합적 접근방법
광고연구
1999 .12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론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민주적 통제와 사회적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창설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0
디지털 시대 콘텐츠 산업의 발전 전략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6 .12
커뮤니케이션 중심의제 시대의 비판 커뮤니케이션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디지털 시대의 노동과 커뮤니케이션 미학
한국언론정보학보
1998 .08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농축산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TV 광고의 전략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세계화를 통한 한국 영화산업의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동서언론
2002 .12
社會的 커뮤니케이션의 構造와 機能에 관한 硏究
언론정보연구
1983 .12
커뮤니케이션과 社會
관훈저널
1981 .12
커뮤니케이션學的 接種理論에 관한 小考
한국언론학보
1978 .11
뉴미디어 시대의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5 .11
한국의 디지털영화산업과 글로벌비즈니스 전략제고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활용하라,디지털 입소문 마케팅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