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RFM 방법에 의한 고객세분화
3. 한방병원 CRM 구축 모형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균형적 고객세분화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6 .05
CRM에서 고객세분화를 위한 균형적 관점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4 .01
학술정보 서비스 이용고객의 니즈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02
RFM 모델 기반의 병원고객 세분화 전략
정보과학회논문지 : 기술교육
2005 .12
고객세분화를 통한 인터넷 쇼핑몰의 고객관계관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3 .12
데이터마이닝을 활용한 동적인 고객분석에 따른 고객관계관리 기법
지능정보연구
2003 .12
고객충성도 차원과 이를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빅데이터를 활용한 은행권 고객 세분화 기법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건설에서의 고객관계관리(CRM)의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3 .01
중요기업고객 관리시스템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연관성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11
고객관계관리
주류산업
1999 .01
CRM서 고객정보 관리활동의 매개적 역할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6 .01
고객불만경험이력 통합을 통한 고객응대시스템 구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6
모바일 기반의 원격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eCRM에서 고객 최적 분류 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4 .04
고객과의 관계관리 강화로 고객만족을 높여라
가전시대
1995 .01
일개 종합병원 고객관리 모형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2 .09
고객 중심의 망 관리를 위한 시스템 구조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07
R&D를 위한 고객지식 관리 시스템의 설계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