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원철 (중앙대학교) 김형기 (중앙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HCI 2013
발행연도
2013.1
수록면
869 - 872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3)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공간을 표현하는 매체로 사용되어지는 프로젝션 맵핑의 쓰임에 대해 현재 활발히 사용되고 있는 미디어 파사드와 빔버타이징 마케팅을 통해 예술과 상업적 마케팅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표현 기법으로써 프로젝션 맵핑의 이해와 마케팅 방법으로의 빔버타이징의 새로운 가능성과 확정성을 제시하고자 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프로젝션 맵핑의 구성과 사례 조사
3. 빔버타이징의 구성과 사례조사
4. 빔버타이징의 확장성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004-000278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