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자원
3. N스크린 이용구조에서 TV 비즈니스의 변화와 전망
4. 논의: TV 비즈니스의 미래 전략과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지상파 TV 콘텐츠 이용 행태 변화에 관한 연구 : 두 시점 간 비교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스마트 TV 기업의 플랫폼 경쟁전략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2 .05
스마트TV의 기술과 방송정책
방송통신연구
2012 .01
스마트 TV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이슈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스마트TV 등장이 국내 방송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1 .01
소셜미디어 이용과 TV 시청의 관계 : TV 관련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이용행위 및 시청의도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4 .03
케이블 TV의 도입이 TV 시청 관련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1996 .10
2002 TV 프로그램 분석 I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분석 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 분석 I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2 TV 프로그램분석 2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대의 TV 시청행태 및 콘텐츠 소비실태 : ‘세컨드TV 콘텐츠’를 아십니까?
방송문화
2016 .06
비즈니스 모델 혁신 관점에서 살펴본 스마트 TV 진화에 관한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미국] TV 2.0 시대의 소셜TV, 어디까지 왔나(13년 5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3 .03
모바일 SNS 기반 소셜 TV 모델의 경쟁력 연구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5 .01
스마트 TV 플랫폼 기술 분석 및 구현방안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2 .01
가족의 화로에서 사적 스크린으로? : 가내 TV 시청 양상에 대한 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8 .08
스마트플랫폼 환경에서의 영상미디어 비즈니스 전략 : TV Everywhere with Friends Anywhere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0
중국에 있어서의 인터넷 TV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