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0 년대 국제 Marketing 전략의 추진과제
마케팅연구
1987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2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일본기업의 해외직접투자와 국제화전략
[KIEP] 연구보고서
1990 .12
해외건설분야의 국제브랜드화 전략
건설경제
2008 .05
국제화시대의 해외건설 진출전략에 관한 연구
국토
1996 .01
금융국제화의 과제와 외은지점의 역할
[KDI] Journal of Economic Policy
1984 .06
대학교육의 국제화 전략 영향도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국제회의유치를 위한 국제마케팅 전략 모형에 관한 연구
관광지리학
2001 .12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제2차 UN 개발 10년의 국제적 개발전략
[BOK] 조사월보
1970 .11
한국의 해외투자기업의 국제투자중재 활용전략
통상법률
2011 .08
한국과 일본의 국제관광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4 .02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한국기업의 해외 매체 전략
광고연구
199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