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6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샐러드 바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서울 및 수도권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7 .09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9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3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노인요양시설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노인복지연구
2008 .06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11
관광 산업에서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그리고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6
일식 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공공도서관 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 재이용의도 및 전환의도 간의 관계
사회과학연구
2014 .07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고객만족이 추천의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우량고객과 일반고객의 차이
산업혁신연구
2011 .01
피부샵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호텔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1
로컬푸드 매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농촌계획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