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서비스 불공정성에 따른 고객불평행동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고객불량행동이 카지노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 안녕감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8 .01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레스토랑 혁신적이미지 및 지각된 가격공정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2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정적 감정과 고객몰입의 매개효과
마케팅연구
2004 .12
서비스 제공자의 불량행동 유형화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고객불량행동이 카지노 종사원의 심리적 안녕감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안녕감의 매개와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항공사의 서비스공정성이 고객만족과고객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고객 감정 반응의 매개효과-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4 .01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혁신적 이미지가 레스토랑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렌치·한식 파인다이닝 사이 음식유형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호텔식음료 조직구성원의 고객불량행동이 소진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7
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의 DINESCAPE가 지각품질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레스토랑 고객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카지노 고객불량행동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2 .09
서비스실패후 사후가정사고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사례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호텔이용객의 불량행동이 감정노동과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