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의 커머셜 캐릭터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효과적인 TV커머셜 제작을 위한 연구 : 컨조인트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1 .12
TV커머셜의 향수소구 사용에 대한 연구
광고연구
1994 .08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인식적 반응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08
제품광고와 서비스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 미 일 TV 커머셜의 내용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00 .05
입법의 성평등성 제고를 위한 성별영향분석평가의 활용
법학논집
2012 .01
인쇄 광고에서 광고모델 적합도의 효과에 관한 고찰
한국경영과학회지
2011 .09
성차별과 성별차이의 사후적 동등성과 그 식별
경제연구
2005 .01
젠더예산분석
한국지방재정논집
2004 .12
The Effectiveness of Celebrity Endorsers’Match‐up Level and Nationality in Magazine Advertisements for Low‐Involvement Products in Korea
동서언론
2008 .02
소비자 만족판단과정에서 성별효과 : 제품성과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7 .09
성평등입법과 Gender-Mainstreaming
법학논집
2007 .01
고용탄력성의 성별차이와 성차별
산업경제연구
2005 .08
광고보증인의 유형과 성이 태도변용에 미치는 효과 : 정보원의 공신력 및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1
성과 관련된 과제의 선호에서의 성 도식의 영향
아동학회지
1992 .12
광고표현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유형의 비교연구 : 한국 · 러시아 · 프랑스 · 미국 TV커머셜의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9 .09
성별영향분석평가에서의 젠더 거버넌스 활성화 방안
이화젠더법학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