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익광고의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메타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4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공익 광고의 주제 유형별 효과 : 이슈 유형(사회적-개인적)에 따른 메시지 및 수용자 변인의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10
부정적 소비자 인식 제품의 광고 프레이밍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대학광고에 나타난 광고메시지 특성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4 .01
메시지 프레이밍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을 조절하는 제품유형과 광고모델의 수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8 .01
공익광고에 나타난 한국과 중국의 사회적 현안과 표현 전략 : 해석수준 이론에 근거한 양국 TV 공익광고 비교
방송통신연구
2019 .04
흡연 여부와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금연광고 효과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07
공익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3 .05
지식유형별 광고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연구 : 금연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공익광고를 활용한 한국어 교수 방안
새국어교육
2018 .01
공익연계 광고에서 브랜드-공익의 관련성과 소비자 참여 방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5 .03
개인 관련성과 사회적 가치 지향성이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에 미치는 효과 -공기업 민영화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메시지의 긍정·부정 프레이밍과 시간 프레임에 따른 광고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9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