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중국인의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필리핀에서의 한류 : 현황, 특성, 그리고 지속가능성
아시아연구
2007 .09
게임한류의 사례와 영향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한류경험의 유형이 국가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및 제품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12
일본인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국가이미지와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2 .01
상호작용성과 상호작용 : 새로운 광고 효과 측정방법에 대한 제언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북한의 한류 현상과 향후 전망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10
중국 화장품 광고에서 한류 텍스트와 비주얼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한류의 꿈을 좇아서
관훈저널
2012 .12
광고의 의미작용에 관한 고찰
광고연구
1989 .03
TV 광고에서의 유명인 모델과 준사회적 상호작용(Parasocial interaction)에 관한 탐색적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6 .10
‘음식 한류’에 대한 중국과 일본의 비교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04
한류의 변천과 한류관광의 경쟁력 창출 : 일본 내 한류, 신한류, 한류 2.0을 중심으로
한국관광정책
2010 .12
한류에 대한 평가
한국관광정책
2006 .03
[중국] 중국 신(新) 한류(14년 1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4 .10
인터넷상의 상호작용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0
크로스모델 광고전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심적소유방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한류의 원천과 한류3.0의 과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