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산업에서 접점종업원의 조직시민행동에 대한 고객지각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7 .10
진정성 리더십이 호텔종사원의 서비스 지향적인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4 .07
외식기업 서비스종사원의 성격요인이 조직시민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2 .09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커피전문점 직원의 조직시민행동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체인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서비스종업원 조직시민행위의 사회 교환론적 선행변수와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종업원분석수준
경영학연구
2000 .11
A Study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s and Service Quality as External Effectiveness of Contact Employees for Deluxe Hotel in Seoul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병원조직구성원의 조직시민행동
경영관리연구
2012 .06
외식기업에 있어서 고객참여와 시민행동이 종사원의 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다차원적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10
호텔의 기업가정신이 조직문화,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조직지원이 종사원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8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의 행동, 직원의 감정변화 및 서비스 제공수준의 영향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3 .06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