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실천마케팅학회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5 제49권 제3호 통권554호
발행연도
2015.03
수록면
54 - 61 (8page)

이용수

DBpia Top 0.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최근 2년간 이용수 순으로 정렬했을 때
해당 논문이 위치하는 상위 비율을 의미합니다.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한정판 마케팅의 개념
시간 마케팅과의 비교
한정판 마케팅의 성공 사례
한정판 마케팅의 실패 사례 : 차별화된 명품 이미지 부재
한정판마케팅의 실패 사례 : 소극적인 홍보
결론
〈참조〉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6-001242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