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마리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4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자전거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행동 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3대3 길거리 농구대회 참여자의 참여만족도 및 재참여의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4 .12
국민체육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참여만족도, 재참여의도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09
휘트니스클럽 소비자들의 참여동기, 고객만족, 재등록, 추천의도와의 관계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한국 사회인 검도대회의 이벤트 품질과 참가만족, 재참가의도, 구전의도 및 운동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국내 스크린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재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11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이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레저산업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제공자의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1999 .12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12
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노인 여성의 무용 프로그램 참여 동기, 참여 만족도, 지속적 참여의사 관계 연구
무용예술학연구
2012 .01
수상레저스포츠시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