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뷔페레스토랑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선택속성, 만족도 및 추천의도간의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9
호텔 뷔페레스토랑 브랜드 자산, 관계의 질 및 행동의도간의 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뷔페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긍정적 감정반응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6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고객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호텔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한식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점포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한식뷔페 레스토랑의 고객특성, 건강관심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호텔관광연구
2017 .12
외식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전반적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구전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7 .06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 L 호텔을 대상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스페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 서비스품질, 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0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뷔페 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1
호텔뷔페레스토랑과 한식뷔페레스토랑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Kano모델과 Timko고객만족계수를 적용
관광경영연구
2019 .01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체인호텔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광역시의 체인호텔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식음료 SNS마케팅이 호텔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4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소규모 한식당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