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8 .12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항공사 핵심서비스와 웹서비스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The Relationship among e-Service Quality, Relationship Quality, and Repurchase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간의 관계의 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 관계에 미치는 조정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1998 .12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항공사 객실서비스의 품질 평가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 MIAT 몽골항공사를 중심으로 -
산학경영연구
2006 .01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IT 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