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V.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국인 컨벤션 참가자의 컨벤션 서비스품질 인식에 따른 컨벤션목적지 방문가치 및 미래행동의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컨벤션 광고속성평가에 따른 세분집단별 컨벤션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컨벤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특성에 따른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컨벤션 엔터테인먼트 참가자의 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관광ㆍ호텔ㆍ컨벤션 산업의 전망과 엔터테인먼트 산업과의 제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컨벤션조직의 공익마케팅활동이 개최지 효과 및 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정부 R&D의 사업효과성 비교 연구
한국혁신학회지
2017 .05
컨벤션 관광 목적지 브랜드 슬로건 분석 : 국제 컨벤션 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12
공급자 개발에서 공급자의 학습역량은 기술혁신에 어떠한 역할을 하는가?
기술혁신연구
2015 .01
제휴기업의 국가문화특성이 제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봉준호 영화에 나타난 컨벤션 변형 연구 : 영화 “마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2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한 지역 활성화 전략 연구 - 청양군 간판개선사업 중앙로 일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3
사회적가치를 반영한 국가연구개발사업 기획연구 선행연구 고찰 - 식의약안전관리 연구개발사업을 중심으로 -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9 .05
Type ‘H’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기업 성과 피드백에 따른 탐색적·활용적 제휴 전략 및 성과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믹스가 목적지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대학생들의 음식배달대행서비스 인식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제품-서비스 시스템을 위한 서비스블루프린트 수정모형의 제안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바이오헬스 기업의 비즈니스모델 유형과 성과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24 .03
공급망 파트너십에 관한 탐색적 연구: 2차 협력업체로서의 철근가공업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