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연구목적과 연구문제
Ⅱ. 연구대상 및 작품선정 이유
Ⅲ. 두 작품의 몽타주 비교 분석
Ⅳ. 클라이맥스를 위한 갈등의 몽타주 비교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딕 드라마의 디즈니식 변형 : 〈미녀와 야수〉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0 .12
동물애니메이션의 원작과 실사화된 영화에 관한 비교 연구 - <라이온 킹> (The Lion King) 을 중심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영상예술 몽타주이론과 애니메이션의 상관관계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5 .10
애니메이션에 있어서의 음악과 영상과의 상관관계 : 〈미녀와 야수〉, 〈이웃의 토토로〉, 〈크리스마스 악몽〉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실사영화 속 애니메이션의 상호작용과 유용성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1 .10
애니메이션 영화 흥행요인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10 .12
희극적 실사의 애니메이션화에 따른 장면 연출과 캐릭터 과장연기 표현 연구 : TV애니메이션 Mr.bean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한국애니메이션에 나타난 리얼리즘 미학의 새로운 가능성 연구 -<파닥파닥><제불찰씨 이야기>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애니메이션 영화 <백사: 연기> 속 중국과 서구문화의 결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브랜드 스토리 구축을 위한 영화포스터 몽타주기법의 내재의미 해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메시지 전달을 위한 애니메이션 미학-애니메이션 표현기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Animation and Machines: designing expressive robot-human interactions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12
'중국 애니메이션 학파’의 민족적 특징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몽타주 기법을 활용한 다목적 오락 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디자인 변화에 따른 적용기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6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중국 경제 개발 정책에 따른 애니메이션 시장변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