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IV. 분석결과
V.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할인점 PB제품 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대형유통업체 가정간편식 PB상품에 대한 1인가구의 주관적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MZ세대의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5
편의점 PB상품의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 구매 요인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은행 프라이빗뱅킹(PB) 고객을 위한 관계마케팅, 관계의 질 및 장기적 거래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한국공정거래조정원] 대규모 유통업자의 PB상품 유통에 관한 공정거래 정책 시사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우리나라 대기환경 데이터를 이용한 대기 중 Cd과 Pb의 노출 수준과 황사발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노브랜드 브랜드 확장성에 관한 연구: 소비자 관점에서의 탐색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Off-line점포 유통업체의 온라인몰 전용센터 물류시스템 구축사례 연구 ; 유통업체 A사 사례 중심으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5 .01
주민참여예산의 본질과 변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4
의류 유통 빅데이터를 활용한 유통 패턴 예측 앱 서비스 개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브랜드 김치 선택속성과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검증: 온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4 .09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외식업체 영양표시에 대한 신뢰와 만족이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7 .01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복잡한 농·축·수산물 유통구조와 유통마진 문제, 1965-1980
한국과학기술학회 학술대회
2020 .11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0